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드라마 Drama

중드 추천 치아문단순적소미호 ::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by 榮華 2020. 2. 25.
반응형

 

 

중국드라마 추천

치아문단순적소미호 :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출처 바이두

 

장천(호일천)을 줄곧 짝사랑하는 직진녀 천샤오시(심월)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청춘드라마

 


스포주의 (등장인물 설명 및 리뷰는 마지막 참고)

 

 

 

 

 

 

 

첫 화부터 고백으로 시작합니다

 

"장천 ! 나 너 좋아해"

 

칼답으로 차버리는 장천.

 

"나 너 안 좋아해"

 

"그럼..내가 방법을 찾아볼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방법을 어떻게 찾을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하는 일이 장천 따라다니기, 장천 바라보기

 

 

(이게 찾은 방법인거니,,,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장천의 행동이 달라지기 시작함.

 

 

 

 

 

 

 

눈 오는 날 자기 목도리도 챙겨주고,,,,

 

 

(챙겨준거 맞지?,,ㅎ)

 

 

 

 

 

 

수업시간에는 아주 그냥 눈에서 꿀이 떨어짐

 

 

 

 

아주 둘이 서로 모르게 뒤에서 난리난리 -__-

 

 

 

 


 

 

 

 

 

결국, 둘은 대학생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함 

 

 

(하지만,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는 거! 이 둘의 스토리는 직장인이 될 때까지 이어진답니다!!!)

 

 


 

 

등장인물

 

 

 

 

 

 

 

천샤오시 / 심월

 

항상 낙천적인 생각으로 웃음이 많다. 일러스트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어느 정도 재능도 있다. 사랑에 용감해 장천(호일천)에게 여러번 고백했지만 거절당했다. 하지만 장천을 쫓아다니는 일만은 포기하지 않고 그의 곁에 있기 위해 노력한다. 

 

 

 

 

 

 

 

 

 

 

 

 

 

 

 

 

 

 

 

 

장천 / 호일천

 

다방면에서 뛰어난 장천. 그는 겉으로는 천샤오시를 냉대하게 대하지만 속으로는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우보송의 등장으로 위기감을 느끼며 자신의 마음을 깨닫기 시작한다.

 

 

 

 

 

 

 

 

 

 

 

 

 

 

 

 

 

 

 

 

우보송 / 고지정

 

서브 남주 우보송. 

수영선수로 최고의 자리에 위치한 그는 일생을 수영에 바쳐 친구도 학교생활조차 없었다. 하지만 그런 그에게 친구도, 학교생활도 함께해주는 천샤오시가 나타났다. 그런 그는 그녀에게 아낌없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준다. 한결같이 천샤오시만을 바라봤지만, 그녀의 마음이 다른 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스스로 물러난다.

 

 

 

 

 

 

 

 

 

 

 

리뷰

 

모두들 배우 호일천이 아닌 장천에 몰입할 수 있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