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News/영화 Movies

퍼펙트맨 Men of Men ::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지승현 김사랑

by 榮華 2019. 9. 27.
반응형

세상에 빛나다, 榮華입니다.

다음달 10월 2일 설결구 X 조진웅의 퍼펙트한 만남이 우리를 찾아옵니다. 바로 영화<퍼펙트맨>인데요. 이제까지 안 해본 캐릭터가 없을 만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설경구와 <독전>,<공작>,<완벽한 타인> 3연타 흥행 성공으로 액션, 드라마 코미디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이 만들어가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다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작품명

퍼펙트맨

(Man of Men)

 

개요

코미디,드라마 | 한국 | 116분 | 2019. 10. 02 개봉

 

감독

용수

 

출현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지승현, 김사랑

 

등급

15세 관람가

 

줄거리

"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내 일 도와주면 사망보험금 니 앞으로 해줄게"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하는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와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

 

 


 

 


2019년 가장 퍼펙트한 만남
장르 불문! 연기 마스터 설경구 X 믿보배! 캐릭터 연기 대가 조진웅
대체 불가 연기력과 완벽한 시너지로 인생 반전 코미디 탄생

2019년 가장 퍼펙트한 만남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이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으로 드디어 만났다. 장르 불문,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명실상부 한국 영화 대표 배우로 손 꼽히는 두 배우가 <퍼펙트맨>을 통해 첫 번째 연기 호흡을 선보인다는 사실은 최고의 관심사 중 하나다.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만들어낼 정도로 놀라운 팬덤과 이제까지 안 해본 캐릭터가 없을 만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설경구가 <퍼펙트맨>을 통해 동공 연기까지 통달했다. <퍼펙트맨>에서 두 달 시한부 인생의 ‘장수’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그는 몸의 움직임이 거의 없는 대신, 얼굴 표정으로 모든 감정을 표현해야만 했다. 시니컬한 표정과 작은 눈빛 하나조차도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표현한 동공 연기로 시종일관 엄격하고 예민한 로펌 대표 ‘장수’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냈다. 또한, 까칠한 외톨이 캐릭터에서 ‘영기’를 만나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면서 선보이는 장난기 넘치는 엉뚱한 모습까지 설경구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 3연타 흥행 성공으로 액션, 드라마, 코미디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이 역대급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캐릭터와 완벽 일체되는 맞춤형 연기의 대가 조진웅이 <퍼펙트맨>을 통해 ‘물 만난 물고기’처럼 활약을 펼쳤다.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 역으로 분한 조진웅은 매사에 흥이 넘치는 폼생폼사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영기’ 캐릭터를 연기하는 내내 신명이 났다는 조진웅은 인생 한탕을 꿈꾸는 똘기 충만한 캐릭터의 거침없는 성격과 코믹한 모습을 탁월한 연기력과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화하며 대체 불가 존재감을 입증할 것이다. 

이렇게 완벽한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설경구, 조진웅은 첫 번째 연기 호흡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환상의 시너지를 보여줬다. 조진웅은 설경구와의 연기 호흡에 “설경구는 나의 롤모델이다. <퍼펙트맨>은 동경하는 선배와 만나게 해준 내 꿈을 이루게 한 작품”이라며 데뷔 전부터 학수고대하던 만남에 대한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설경구는 “조진웅은 유연한 배우다. 나에게 없는 것을 많이 갖고 있는 배우”라며 그가 가진 에너지와 순발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렇듯,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이 만나 완벽 열연을 펼친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극장가에 두 배우의 유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색다른 웃음으로 다가갈 것이다. 

 


 

 

장 수 | 설경구

 

"남들보다 빨리 가는 거 그거 내 스타일 맞아요"

 

#돈 쫌 많은

#엄근진

#외톨이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 두 달의 시한부 인생으로 남은 시간이 부족한데 봉사활동으로 왔다는 놈하고 성격부터 패션까지 공통점이라고 찾아 볼 수 없다. 꽃부늬 패턴 스타일과 포마드 헤어.. 뭐야 저 덩어리. 그 자리에서 바로 쫒아냈다. 하지만 문득 '저 덩어리가 나에게 남은 2개월을 깔끔하게 정리해 줄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며 '영기'가 혹할 만한 제안을 한다.

 

"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영 기 | 조진웅

 

"인생 퍼펙트하게 함 살아봐야 안 되겠나"

 

#폼 쫌 잡는

#흥신흥왕

#꼴통건달

 

가진 것 하나 없이 인생 한방만 노리는 꼴통 건달. 주먹질 한방으로 150시간의 사회봉사 명을 받고 요양원에 봉사활동을 간다. 그 곳에서 돈은 많지만 두 달 시한부 인생으로 남은 시간이 부족한 로펌 대표 '장수'를 만나고, 그 자리에서 바로 쫒겨났다. 자존심 상하지만 사회봉사 이수를 위해 매일 만나야만 했다. 한편, 조직 보스 몰래 주식 투자한 회자 자금 7억이 몽땅 날라가 휴지조각이 되어버렸다. 그런던 중 자신의 일을 도와 처리해주면 거액의 사망보험금을 주겠다는 이사람. 도대체 뭐야...완전 동아줄이잖아!!!! 

 

 

 

대 국 | 진선규

 

"금줄이고 동아줄이고 정신줄이나 잡아라 인마"

 

#정 쫌 많은

#의빼시

 

'영기'의 둘도 없는 절친. 

 

 


 

 

https://kakaotv.daum.net/v/401737939

 

 


이미지 및 출처 | 다음 영화 퍼펙트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