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일상 Daily

'이것'만 있으면 방 분위기가 달라진다,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 선물추천

by 榮華 2020. 12. 17.
반응형

 

 

세상에 빛나다, 榮華입니다.

크리스마스는 다가오는데 밖으로 나가지는 못하고, 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조촐하게 집에서 분위기 내면서 보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 층 높여 줄 아이템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1. 리스 (christmas wreath)

 

 

ⓒpixabay

 

 

일명 크리스마스 화환이라고 하죠. '리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트리 장식이 한 창일텐데요. 트리 장식 뿐 아니라 한 쪽 벽면에 걸어놓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 요즘은 직접 제작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2. 가랜드(Garland)

 

ⓒpixabay

 

 

요즘에는 가랜드도 제작하거나 직접 손수 만드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저는 행사가 있을 때 무조건 가랜드를 주문하는데요. 이유는 당연히 가랜드 하나로 평범했던 벽이나 방안의 빈 공간들이 센스있게 채워지니 좋더라고요 ! 가랜드는 굳이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좋은 아이템이라 방 꾸미기 소품으로 추-천 

 

 

3. 스노우볼(Snow ball)

 

ⓒpixabay

 

 

사진만 봐도 가슴 따뜻해지는 스노우볼입니다. 개인적으로 스노우볼 하나면 하루종일 놀 수 있었던 필자의 어린시절.  이리저리 굴리며 다녔는데, 요즘에는 장난감이 아닌 소품으로 그 장식적인 면을 돈독히 해내고 있는데요. 스노우볼로 이번 크리스마스 온화하고 따땃하게 보내시는 거 어떠신가요?  

 

 

4. 벽트리

 

ⓒpixabay

 

 

크리스마스 트리는 공간적으로 차지하는 게 꽤나 넓어서 소소하게 벽트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조금의 수고로움이 따르지만,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리를 만들면서 개성넘치는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5. 캔들

 

ⓒpixabay

 

 

향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 캔들은 분위기의 끝판왕 아니겠습니다.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에 당연히 캔들 피우고 힐링해야죠. 저는 아직도 아까워서 못 피운 캔들 이번 크리스마스 때 사용하려고 쟁여두고 있습니다. 다들 이번 기회에 안 쓰는 캔들 털어봐요 :)  

 

6. 알전구

 

ⓒpixabay

 

 

제가 생각하는 가성비 소품 ! 알전구는 트리 장식용으로도 사용되지만 가랜드나 벽을 따라 장식하면 방 꾸미기 바로 끝, 방 꾸밀 떄 한번씩 전구 사 보셨잖아요? 그쵸? 이번 크리스마스도 전구와 함께 반짝반짝-하게 !

 

 


그 외에도 무드등, 크리스마스 트리 등이 있겠지만 이미지와 함께 첨부하지 않을게요. 올해의 크리스마스는 가족들과 조촐하게 보낼 생각을 하니 그것도 나름 기대되는데요.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집에서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보내며 한 해를 마무리할까합니다. 벌써 12월의 중반을 넘어서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올해 너무 다사다난해서 겪고싶지 않은 일 투성이지만 마무리는 행복하게 보내고 싶네요. 부디 연말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글에서 다시 만나요 :) 

 

 

 

 

 

반응형

댓글